[1.3.x] Sando's Crit CI Marauder (1M DualStrike / 425k Cyclone)

패스 오브 엑자일 구 버전 빌드이기 때문에 기본적인 아이템 셋팅, 스킬트리만 참고하셔서 빌드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



인트로


이 빌드 하나로 크리티컬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Cyclone, Daul Strike, Reave, Flicker Strike 등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스킬을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는 그 중 cyclone 으로 진행하겠습니다.


빌드 보기 - http://www.pathofexile.com/forum/view-thread/1204228


dps






pros


녹색 밀리젬이면 어떤 것이든 사용할 수 있어서 다양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사이클론으로 최고의 디피를 뽑을 수 있는 빌드입니다.

높은 디피와 acuity 장갑에 의해서 생존력이 좋습니다.

두개의 다른 사이클론(메인사이클론, coc 사이클론) 을 사용해서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coc 를 맛볼 수 있습니다.

물리데미지 반사 모드에 자유롭습니다.

아이템에 셋팅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아이템 업그레이드 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con


정말 비싼 빌드입니다. 시작하기 전에 acuity 와 에쉴 좋은 armour/es 상의가 없다면 이 빌드를 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패치로 사이클론의 디싱크가 많이 잡히긴 했으나, 여전히 디싱크가 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로 인해 죽는 경우를 감수해야 됩니다.

이 빌드의 스킬트리로 레벨링 하기엔 정말 힘들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앗지리장갑이랑 괜찮은 에쉴 상의를 구하기 전까지는 다른 빌드로 레벨업하는걸 추천합니다.


passive tree


에너지쉴드를 아이템에서 전적으로 끌어오기 때문에 스킬트리에서는 es 를 따로 찍지 않습니다.

00% increased Defences from equipped Shield 노드를 찍으면 es 도 상승합니다. 아래는 그 변화 수치입니다.

default : 5769 → Precise Interception : 6019 → Shield Defences : 6228


아이템 셋팅


위에서 계속 말했듯이 앗지리 장갑은 필수입니다.

좋은 armour/es 상의가 없다면 Atziri's Splendour 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es 는 좋지만 아머 수치가 낮아서 최종템으로 쓰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충분히 괜찮은 아이템입니다.

아니면 차라리 pure es 상의를 입어서 총에쉴을 엄청 올리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보시다시피 아뮬렛, 링에서 에너지쉴드를 땡겨 옵니다.


for the links


두개의 쓰임이 다른 사이클론을 셋팅했습니다.

* 메인 디피 사이클론

여기 링크의 파란젬은 두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Increased Critical Damge 와 Concentrated Effect 인데 상황에 맞게, 스타일에 맞게 골라 쓰시면 됩니다.


* Power Charge On Critical & COC 용 사이클론

메인사이클론에 pcoc 를 박아도 되지만, 디피를 떨구기는 싫기 때문에 사이클론을 하나 더 사용합니다.

그리고 coc 를 연결해서 부족한 딜을 메꾸면서 물리데미지 반사몹 용 스킬로도 사용합니다.


다른 녹색 밀리 젬들을 사용할 경우


가이드는 cyclone 으로 설명을 했지만, 다른 스킬도 충분히 대체해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Dual Strike, Reave, Flicker Strike 등의 스킬을 사용하시려면 Reduced Mana 대신에 Multistrike 를 박습니다.

파워챠지용 스킬은 Spectral Throw - GMP - Faster Projectiles - Power Charge On Critical 이렇게 링크하시면 좋습니다.


플라스크


에쉴은 프로즌에 취약하기 때문에 이속물약에 freeze&chill 이뮨을 붙여서 다니면 좋습니다.


밴딧


다쥭여 - help Kraityn - 다쥭여


비디오 


준비 중에 있습니다.


트위치 채널


트위치 방송에 오셔서 라이브로 확인하세요!

http://www.twitch.tv/pfmesando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