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더 스크롤 온라인] 구입하기

저는 엘더 스크롤 온라인을 플스로 플레이 하기 때문에 플스 기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한국 psn 에는 등록이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북미 psn 계정으로 접속하셔서 게임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나중에 크라운(캐쉬) 구매가 가능하여 확장팩이나 dlc를 구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엘더 스크롤 온라인 상품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오리지널
  • 확장팩 - elsweyr
  • DLC - Dark Brotherhood, Dragon Bones Guilds and Glory, Horns of the Reach, Imperial City, Morrowind, Murkmire, Orsinium, Shadows of the Hist, The Clockwork City, Thieves Guild, Wolfhunter Wrathstone

eso(엘더 스크롤 온라인)을 플레이하려면 오리지널 팩은 있어야 합니다.

psn 에서 검색하시면 여러 상품이 있는데, $19.99 짜리가 오리지널 팩입니다.

오리지널 팩만해도 분량이 엄청나기 때문에 처음 시작하실 때 오리지널로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확장팩은 6월 6일날 나온 팩으로, 네크로맨서 클래스를 생성할 수 있고 추가 던전들이 있습니다.

이건 오리지널로 플레이해보시고 나중에 구매하셔도 괜찮습니다.

 

DLC 종류가 12가지나 됩니다.

나중에 플레이하게 될 빌드에 필요한 아이템이 드랍되는 특정 던전들이 있을 것입니다. 

DLC 던전에서만 드랍되는 템들이 있기 때문에 자신에 맞는 DLC 가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DLC 를 구매하기에는 한꺼번에 지출이 크기 때문에 ESO Plus 를 추천드립니다.

 

ESO Plus 상품은 1개월, 3개월, 6개월 짜리가 있습니다.

에소플 기간에는 모든 DLC 가 무료이며, 제작 재료 인벤토리가 따로 생성되어 재료를 무한으로 소지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1개월에 1650 크라운(캐쉬)도 지급하기 때문에 상당히 유용한 상품입니다.

 

자신의 플레이 상황에 맞는 상품을 구매하셔서 엘온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