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월드] 불꽃 싸다구 해머 빌드

이 포스팅의 커스텀은 갓 상위에 올라왔을 때 쓸만한 빌드입니다.

엔드 커스텀으로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몬헌에 구현되어 있는 무기 중에 해머가 타격감이 제일 좋고 롤링어택시 짜릿함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해머 스킬트리에도 많은 갈래가 있는데, 그 중 불속성 특화 셋팅을 알아보겠습니다.



상위를 지나서 네르기간테를 잡을 때 쯤 되면 이 빌드의 재료를 드랍하는 몬스터들을 한번씩은 잡아 보셨을 겁니다.

그래서 재료를 모으시는데 어려움은 없습니다. 다만 리오레우스를 좀 잡아야 한다는 점 정도?



스킬 셋팅은 위와 같습니다.

  • 호석에 KO술을 셋팅해서 맥스를 찍어주세요.
  • 약점특효 스킬은 공격 유효타시 회심률을 30%나 올려주는 꿀스킬입니다. 약점특효에 KO술 3레벨이면 몬스터가 못일어날 정도의 기절을 넣을 수 있습니다.
  • 집중 스킬은 차지 속도가 조금 빨라집니다. 공격할 때 항시 차지 상태를 유지시켜줘야 하는 해머 입장에서 상당히 좋은 스킬입니다.



무기는 2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저랭 때부터 착용할 수 있는 자나프스트라이크 트리는 초반부터 높은 깡뎀의 무기들이 포진해있어 괴랄같은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회심률이 -20%이지만 집중 스킬로 상쇄시켜줄수 있어 전혀 문제가 되지도 않고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슬럿이 없다는 것이죠.

하지만 파밍을 해서 원하는 스킬을 먹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자나프스트라이크 트리를 추천드립니다.


 

다른 하나는 브라스브레이커 트리입니다.

자나프보다는 불속성이 떨어지지만 회심률이 좋고 방어력 보너스에 슬럿까지 있습니다!

원하는 스킬을 가지고 계신다면 브라스 해머를 추천드립니다.



호석의 KO술을 3레벨로 다 올리셨다면 본암을 빼시고 잉곳암 장갑을 끼시는 것이 좋습니다.

체력 증강 2레벨에 슬럿까지 있습니다!!

슬럿 슬럿 슬럿!!

다른 스킬도 좋은 것들이 있으니 본인 스타일에 맞게 셋팅을 하시면 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방송에 오셔요~


TAGS.

Comments